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

안동소주 일품, 40도가 되는 전통주인데 깔끔하네!!

by love95 2016. 2. 12.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들과 즐거운 술한잔하며 웃고 떠들었던게 벌써 며칠전이라니...

시간은 참 이럴때는 너무 잘가는거 같아요. ㅠㅠ

오랜만에 와서 알려드리는 이야기는 바로 술이네요. ㅋㅋㅋ

바로 안동소주 일품이라는 전통주인데요.

친척오빠가 한병 가져와서 다같이 맛을 보았네요.

 

 

40%라고 떡하니 적혀있는 전통 프리미엄 소주인 일품..

용량은 350ml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정도였어요.

 

 

천연암반수와 우리 쌀로 빚은거라고 하는데요.

호... 한번 마셔봤는데 역시 40도라 그런지 써..

약간 양주 먹는 느낌..

(그런데;; 오빠는 이거 사온게 아니고 ㅋㅋㅋㅋㅋ

집에서 킵한거 가져온건가봐요. 제조년월일이 2014년도인디??)

하지만 술은 오래될수록 뭔가 있어보이는거 같다고 느끼는지라... ㅎㅎㅎ

 

 

깔끔해요. 전통주라고 하면 막걸리를 생각하는데,

이 안동소주 일품은 그냥 물처럼 투명 그 자체!

목이 뜨끈뜨끈(그 느낌 아시죠? ㅎㅎ)하며 도수가 있지만, 깔끔했어요.

전 역시 소주나 맥주가 좋기는 하지만 가끔씩은 이런 술도 괜찮은듯~~~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