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일산 진배족발 새콤한 냉채족발

by love95 2021. 8. 1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입추가 지나서 그런가 아침바람이 시원해진거 같아요. 

저는 평소에 콜라겐이 듬뿍 들어있는 족발을 선호하는데요.

 

지난번에 같이 일하는 직원과

함께 일산족발맛집을 갔었어요. 

 

냉채족발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간 곳은 일산 진배족발인데요 .

일산백병원에서 장촌공원쪽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

 

회사는 대화역 주변으로 다니지만 

버스탈때 대부분 백병원까지 걸어와서 타요 

 

그래서 이쪽으로 걸어오다가 술생각나면 먹고 가곤하는데요 .

가게 앞에 주차장도 있어요 

 

그리고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고 

테이블마다 한칸씩 띄어 앉아야하는데요 .

 

영업시간은 오후 14시부터 24시까지 ,휴무일은 월요일입니다 

 

화장실은 내부에 위치해있으며 남녀공용인데요

가게 앞에 족발이 진열되어 있어요 

그래서 들어오면서부터 빨리 먹고싶다는 생각을했는데요.

 

 일산 진배족발 메뉴는 뒷다리, 앞다리 족발 , 반반족발, 냉채족발, 매운족발 그리고 

전, 쭈꾸미 국수 밥 음료 주류가 있습니다 

 

저는 이중 냉채족발을 주문했는데요 

 

기본 사이드로 콩나물국이 나와요 

안에 두부와 콩나물 파가들어있는데요 .

 

매콤하니 먹으니까 입맛이돌더라구요 

이국은 무한리필인데요 

 

밑반찬으로 쌈채소 , 양파장아찌, 부추무침, 무말랭이가 나와요 

 

 

먹다보니 냉채족발이 나왔어요 

 

윤기보이시나요 ?

족발을 좋아하는 저는 이 비주얼보고 반했는데요.

 

SMALL

 일산 진배족발  냉채족발은 38000원으로 

여러가지의 채소(깻잎, 당근, 적배추 , 양상추) ,

계란 그리고 해파리로 구성되어있어요 

 

비닐장갑을 주시는데요 .

다 섞어도 먹어도 되고 따로따로 먹어도돼요

 

저는 다 비벼서 먹었는데요 

 

평소 중국집에서 먹는 양장피를 좋아하는데,비슷하잖아요 

특유의 겨자소스 맛, 상큼해서 맛있었는데요 

 

일산 진배족발은 15가지 한약재 그리고 

양파 , 대파, 사과, 배등을 넣어서 삶은다고 해요 

 

본연의 족발맛을 볼껄 ,, 후회했는데요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양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것 포장해 집에서 먹었는데요 

 

이곳에서 리뷰이벤트를 참가하면

서비스로 쟁국국수 , 주먹밥을 준다고해요

그러니 방문하신 분들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38번길 74-9

(지번 : 대화동 2243-3)

031-911-579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