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몬스터 음료로 에너지 충전을 해봤어요.. 결과는...

by love95 2016. 4. 8.
728x90
반응형
SMALL

예전에 자주 마셨다가 요즘 안찾아마신 몬스터 음료 ㅋㅋ

혹 들어보신적 있지 않나요?

잠 안올꺼라고 엄마가 박카스나 커피도 못마시게 했던 날이 있었는데..

잘만 잠이 왔다는건 함정ㅜㅜ

 

 

두가지 맛이 있었나?

옆자리 동료가 사왔기에 제가 사진찍는다고 한거예여 ㅋㅋ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커피보다 확실히 많이 들어있긴 하다네요.

 

 

지금도 인기 많은지까진 모르겠네요. +ㅁ+

 

 

몬스터 에너지!

말 그대로 마시면 힘이 펄펄 나야하는 거겠죠?

 

 

반씩 종이컵에 따라 마셨는데요.

충전이 되서 기운이 났을까여? 결과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아마 퇴근시간 임박해오면 펄펄 기운나겠지~

고카페인이라 너무 많이 마시면 좋지는 않을테니..

혹시 마신다면 적당량 조절해서 마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