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

갤럭시s8 가격, 스펙 직접 써보니 더 편함~

by love95 2017. 5. 23.
728x90
반응형
SMALL

 

 

리뷰를 남기지만 먼저 결론을 밝히자면

생각했던것보다 더 좋았던 갤럭시s8이었어요.

kt 기기변경으로 64gb 오키드그레이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갤럭시s8 가격도 괜찮은편이었고

말로만 들었던 화려한 스펙들

직접 써보니까 더 편하고 좋았던거 있죠? ㅎㅎㅎ

사전예약 할때 신청을 따로 안했었는데

그때보다는 가격적으로 좀 더 저렴해진거 같아요.

 

 

스마트한생각을 통해서 구매했는데요.

역시 아무리 리뷰를 보고 사람들의 이야길 들어봐도

실제로 쓰는것과 사진은 다른거 같다는걸 여실히 느꼈네요.

사람을 만나도 셀카찍은 모습과 실물이 다르듯? ㅋㅋㅋ

갤럭시s8은 사진으로 본것보다 실물이 더 예뻤답니다.

 

 

인기색상이라기에 배송도 지연되지 않을까 했는데

빠르게 보내줘서 기뻤어요.

정식 출시일 전에 사전체험존까지 가서 눈으로 봤었는데..

블랙하고 오키드그레이 중에서 오키드그레이로 했음

친구들도 갤s8 쓰는애들 좀 되는데

막상 다른 칼라 쓰는앨 본적이 없네;;;;;;;;;

 

 

18.5대 9 화면비는 정말이지 더 큼직하더라구요.

단말기 자체도 크지만 화면이 엄청 꽉차보여요.

홈버튼이 없는게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이제는 편하구요.

 

64기가와 128기가 중에서

갤럭시s8 가격을 보니 용량이 낮은게 가격도 조금은 낮아서 ㅎㅎ

256gb까지 늘릴수 있어 상관無!!!

 

몰입감 이렇게만 봐도 대단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가득채운 화면 엄청남

 

 

우선 기본 사은품을 먼저 보내주셨는데

프리미엄 선물도 준다기에

갤럭시s8 가격이 아깝지 않은거 같네요.

 

갤럭시s8 스펙이 800만화소(전)와 1200만 화소(후)의 카메라인데

너무 사실적으로 찍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찍을때는 어플 좀 써야겠군 ㅋㅋ

 

충전은 usb 타입c 이구요.

고속&무선 충전도 된답니다. 무선충전기 하나 살까 생각중

 

램이 4gb인데 그럼 갤s8플러스 128기가 블랙은 램이 6gb라던데

그건 얼마나 빠른거임????

 

아무튼 삼성페이 등록했는데 ㅋㅋ

결제하거나 할때 보통 지문으로 했던걸

홍채인식으로 할때 신기

홍채인식 자체는 정말 놀라운거 같네요.

 

방수방진이 되서 여름에 물놀이 가도 사용할때 걱정없겠구요.

 

스펙 중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빅스비..........

음성으로 편하게 실행시킬수 있음요.

 

 

처음에 출시되었을때 갤럭시s7과 플러스가 붉은액정 말이

좀 들렸어서 놀라기도 했는데

아무 이상없지 지금도 잘 쓰고 있는중이랍니다.

사은품도 좋고 고가폰이지만 나름 지원 잘해준거 같아요.

이용한곳 참고하시라고 주소 남길께요.

후기쓰면 추가 선물도 또 챙겨주고 신청부터 개통까지 친절했어요.

 

◆ 갤럭시s8 가격 보러가기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