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하남 덕풍시장 맛집 닭볶음탕이 따봉이에요.

by love95 2018. 4. 7.
728x90
반응형
SMALL


다시금 찾아온 추위..... ㅠㅠ 

주말만 기다렸던 저였는데 어제부터 바람도 심하고 나가기가 싫어 방콕모드.. 

저번에 먹은 맛있던 닭볶음탕을 회상하며 쉬기로~



하남 덕풍시장 맛집인 따봉입니다. 

덕풍시장 안쪽에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매일 11시부터 24시까지 한다고 해요.




내부도 시장느낌 나는 원통형의 테이블로 되어 있고 

안쪽에는 방도 있어요.



덕풍시장 맛집의 메뉴인데요.

메인은 김치찌개와 동태탕, 닭볶음탕이라고 합니다. 

메뉴에 보이지 않지만 따로 마른안주나 돈까스 김치찌개 등도 더 있더라구요.



우선 닭볶음탕 자체가 크기별로 가격이 나뉜게 아닌 하나라는게 마음에 드네요. 

다른데서 먹으면 대자 정도 되려나?

양도 많고 푸짐하게 나와요. 

양푼 닭볶음탕이다보니 왠지 더 먹음직스럽죠?



닭도 부드럽고 부추와 버섯, 감자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야기좀 하고 먹자!!!!! 다들 먹기 바빴네요. ㅎㅎㅎ



나중에서야 찍었는데 하남 덕풍시장 맛집에서는

공기밥을 주문하면 흰쌀밥이 아닌 건강가득 흑미밥에 

계란후라이를 기본으로 올려서 준답니다.



거기에 국물까지 싹싹 밥에 비벼 먹으면 꿀맛이지요. 

사장님이 엄청 젊던데 역시 시장의 인심이라고 할까요?

밑반찬부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