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25

삼성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 기간 혜택은? 미드나잇 블랙, 블루 코랄, 라일락 퍼플 색상으로 보다 강력한 카메라와 스펙으로 나온 갤럭시s9 / s9 플러스 티타늄 그레이 색상도 있다고 들었는데 삼성 홈페이지에서는 세가지의 모델만 나오더라구요. 오늘부터 Galaxy S9 / S9+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는데요. 3월 8일까지 할 수 있기에 아직 생각중이라면 시간적 여유가 있네요. 삼성 제조사 사은품으로는 덱스(DEX)와 AKG 헤드셋 등이 포함되는데요. 사전예약 기간동안 예약판매로 받을 수 있는 구성이며 그 이후부터는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하셔야겠네요. 갤럭시 s9/s9+가 공개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긴 했지만 디자인은 전작과 많이 바뀌지는 않았는데요. 이는 갤럭시 뿐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과 비슷할것으로 보여지네요. 크기가 더욱 커지지 이상에는 말이.. 2018. 2. 28.
명일동 명일닭발 포장해서 먹었어요. 엄마가 집에 오면서 명일동에 유명한 원조닭발이 있다면서 포장해오셨어요. 집에 늦게 도착해서 겉포장이랑 봉지가 없다 ㅠㅠ 그래도 근처 사는 사람들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큼 유명하다네요. 명일동 명일닭발이에요. 소자 8천원 / 대자 13,000원인데요. 가격이 작년에 천원 오른거라던데 그래도 저렴한거 아닌가요~양도 많더라구요. 야끼만두도 당연히 짝궁으로 있어야지! 엄마가 닭발 좋아해서인지 드실줄 아셔 >_ 2018. 2. 25.
종로 동대문종합시장 맛집 인생목살 핵존맛! 종로에서 일하는 친구가 종종 배달시켜 먹는 종로 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맞은편에 있는 스티븐밥스를 저도 가봤어요.시장에서 악세서리를 운영하는 친구가 늘 추천해줬는데놀러 갔다가 같이 점심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버스를 탄다면 동대문종합시장 정류소에서 내리면 코앞입니다.8시부터 18시까지 하고 일요일은 휴무친구도 동대문종합시장 맛집으로 핫해서 검색하다가 단골이 되었다지만 막상 실제로 가서 먹은건 처음이라더라구요. ㅋㅋ 테이블이 있는게 아니라 여럿이 가는건 무리원래가 테이크아웃이기도 한데 1~2명은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혼밥하기에 딱 좋겠더라구요. 스티븐밥스는 목살 스테이크와 젓갈김밥 전문점인데요.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음음식 만드는 모습도 눈앞에서 보다보니 위생적으로도 깔끔하단것도 .. 2018. 2. 24.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먹었어요. 지난번 아침 간단하게 맥도날드 맥모닝 중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를 먹었습니다. 이게 참 중독성이 있단 말이지ㅠㅠ 아침으로 샌드위치에 빵 하나는 먹기가 싫은데 맥머핀은 왜 먹어도 맛있는걸까;;;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는 3,500원이고 단품으로 소시지 에그 맥머핀만 먹으면 2,700원이니 당연히 세트로 드셔야 합니다. 안그런 사람 있나;; 음료나 커피도 안나오니 단품 드시진 않겠죠. 포장지는 겉에는 소시지, 안에는 베이컨 에그맥머핀이라고 써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우선 맥도날드 해쉬브라운을 먼저 먹어주고 다음으로 먹어요. 제스타일 ㅋㅋㅋ 소시지가 소세지 그런게 아닙니다. 소시지 패티에요. 에그 후라이, 소시지 패티, 치즈에 머핀으로 단순한 조합이지만 맛있습니다. 후.. 2018. 2. 1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