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8/046

여수요양병원 체계적으로 천연치료를 해주는곳 자연적으로 나이가 들며 아픈건 어쩔수 없는거지만 질병으로 인한 아픔은 참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이 들고 자신과의 싸움의 연속인거 같아요. 여수요양병원은 암 천연치료 전문으로 그 외에도 재활까지 체계적으로 요양과 치료를 해주는 곳입니다. 젊었을 때는 학교, 직장 등 도시에서 지내고 싶어하지만 노후를 맞거나 혹은 수술 또는 항암으로 치유를 위해 산속이나 공기 맑은 곳을 찾아가듯 자연환경이 좋은곳을 찾을텐데요. 여수는 특히나 살기 좋은 도시로 청정해역은 물론 항암 음식으로도 좋다는 신선한 각종 해조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하죠. 여수요양병원은 바다와 소나무 숲의 중간에 자리하고 있기에 산책과 등산 및 야외활동까지 보다 안정적이며 힐링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재배한 야채와 자연식단은 유기농법으로.. 2018. 4. 27.
꼬북칩 새우맛 익숙하지만 가장 맛있네! 4겹의 층층구조로 바삭함을 살렸다는 평을 들으며입소문이 나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꼬북칩늘 마트에 가면 콘스프맛만 있고 스윗시나몬이 없어서 아직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제는 왠만한 편의점, 마트에서손쉽게 볼 수 있더라구요. 스윗시나몬맛을 아직 안먹어봄.. 근데 오히려 더 눈에 띈건 꼬북칩 새우맛이거 언제 나온걸까요. ㅋㅋㅋㅋ 꼬북칩은 봉지도 상당히 큰편에 속하는데요. 그래도 난 한번에 다 먹으라고 하면 먹을 수 있음하지만 꼬북칩 새우맛 칼로리는 무려 906kcal나눠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봉지과자에 비해 가격은 더 나가지만 양 자체는 오히려 적은편은 아닌거 같아요. 그 맛은? 익숙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새우맛 과자들 많이 있잖아요. 그것들하고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조금 맛 강도가 약한거 같기도.. 2018. 4. 22.
여주 요양원 자연속 믿음이 가는 양로원! 날도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입니다.현재보다 미래가 더 걱정되는 요즘...거기에 고령화는 앞으로도 지속될테고 연세가 많아지면누구나 거동도 불편하거나 아픈 곳도 생기는데요.병이 생기거나 마음의 상처를 입거나 하면 산속에서 나혼자 생활하거나 치유목적으로 요양원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아무래도 비용은 덜 들면서 옆에서 늘 챙겨주는 분들이 있고 같이 어울리면서 외롭지도 않아 여주 요양원 쪽으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먹고 자고 사는 의식주 환경이 우선 좋아야하기 때문일텐데요. 쾌적한 복지주택으로 노양요양 시설을 잘 갖춘경기도 여주시에 있는 노아복지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조용하면서도 계절마다 변하는 자연속에서 맑은 공기와 텃밭도 가꾸고 할 수 있답니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엘레베이터도 설치가 되어 있으며넓.. 2018. 4. 21.
일산 점심 맛집 야무진 닭야채철판볶음밥~ 가성비 좋은 일산 점심 맛집 발견! 11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운영하는 다담닭갈비에요. 라페스타 A동 2층에 위치해있는데 여기 다음에는 한잔하러 오려구요 >_< ㅋㅋ 왜냐 너무 착한가격이거든요. 닭갈비가 1인분에 6,900원..... 그런데 이보다 놀란건우동사리가 들어간 닭갈비 2인분, 치즈사리, 음료 1병까지 합친 세트메뉴가 11,900원이거든요. ㄷㄷㄷㄷ1인당 가격이 아니라 2인분입니다. 안에는 포스트잇으로 사람들이 다녀왔다 갔거나 낙서장처럼 글을 적은게 붙어져 있더라구요. 점심이라 일산 점심 맛집에서 닭야채철판볶음밥을 먹었습니다. 다 조리해서 나오고 1인 4,500원이에요. 점심부터 닭갈비 자체를 먹을까도 고민했지만 시간이 많이 없다보니 볶음밥으로 먹었습니다. 야채와 닭고기도 잘게 썰어져 들어.. 2018. 4. 1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