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양재천에서 산책하며 벚꽃길도 거닐며~ 즐거웠던 어제!

by love95 2016. 4. 14.
728x90
반응형
SMALL

 

분명 어제 날씨 좋았는데..

 

왜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까 흐릿한 느낌으로 나오는거죠ㅜㅜ

 

벚꽃놀이나 축제들은 인파가 너무 어마어마해서 가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계획은 잡지 않았는데... 이젠 모 다 끝나간다고도 하더라구요.

 

 

친구랑 양재천 산책을 다녀왔어요. >.<

 

마치 눈이 내리듯 하양하양~ 떨어지는 벚꽃들~

 

그래도 아직 많이 있어서 좋구나!

 

 

계단 아래로 내려오면 분위기가 확 달라보이죠? ㅎㅎ

 

 

인위적으로 만든게 아닌 자연 그대로 느낌이라 더 좋았네요.

 

강아지를 데리고, 아이들과 산책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가운데에는 돌계단... 이라고 해야하나

 

양재천 양쪽으로 이어주는 돌이 있었어요.

 

그래서 건너간 뒤 마저 걷다가 타워팰리스 가서 커피한잔도 했지용~ ㅎㅎ

 

 

언제봐도 기분 좋아지네요.

 

비록 향기가 너무 좋다! 이런건 아니었지만 ㅋㅋㅋ

 

 

어둡게 보이지만 날씨 좋았는데ㅜㅜ

 

그점이 아쉽달까?

 

하지만 저도 양재천 벚꽃길을 걸으며 힐링하고 왔던 어제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