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혼자 먹는 밥.. 혼밥.. 맛있기만 하다 모!!!

by love95 2016. 3. 25.
728x90
반응형
SMALL

 

뭔가 혼자 일기식으로 회상하는일이 잦아진다.

봄이 다가와서일까.. 그런데 요즘 또 날이 추워서;;

주말 방콕을 할지 친구를 만나야하는지 아직도 갈팡질팡중...

 

예전에는 혼자 먹는 밥이 뭔가 친구가 없어보이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카페에나 빵집, 아니면 분식집에서 먹는게 아니면 혼밥은 안했는데.. ㅋㅋ

요즘은 너도나도 바쁘고 혼자서 먹을 수 있는 밥집과 술집 등

많이 있어서 그런지 부담이 안된다! ㅎㅎㅎ

대형마트 푸드코트에서 먹은 치즈돌솥비빔밥~

치즈 가득이라 고소하고 더 맛있었다!

내친김에 술집도 한번 가봐야하나~ 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주도 이렇게 끝나고 쉬는날이 다가와서 너무 기분 좋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