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무슨 고기든 역시 마무리는 냉면으로!

by love95 2016. 5. 9.
728x90
반응형
SMALL

 

 

소고기에 비빔냉면 마무리!!! ㅋㅋ

친구랑 선정릉역에서 만나기로 해서 저녁때 다녀왔는데...

이쪽은 자주 오는 곳이 아니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음식점이 많이 있지 않더라구요.

그냥 보이는 구팔한우라는 소고기집으로 직행~

 

 

소고기 먹었어요. ㅋㅋㅋㅋ

가장 맛있어지는 시간이 21일이 정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시간동안 숙성을 시킨 한우라네요.

 

 

불조절이 중요하다면서 불판을 껏다 켰다를 반복하라고 써있는데..

그점이 좀 귀찮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역시 소고기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듯!

 

 

돼지고기나 소고기 할것 없이

냉면을 안먹으면 이젠 어색해요. ㅠㅠ

닭이나 오리의 경우에는 볶음밥 안먹으면 앙꼬없는 찐빵 느낌이듯이!

 

 

 

후식냉면이라 양이 좀 적었지만

매콤하니 맛있었네요.

 

 

다만 고기를 좀 남기고 비냉과 함께 싸먹었어야 제대로인데,

미리 다 먹어버려서 그점이 아쉬운ㅠㅠ

정말 예전부터 고기 먹은뒤 냉면을 먹지만

육쌈냉면 그런게 이제는 많이 있잖아요.

정말 생각할수록 획기전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