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아현동 맛집 족발과 불족까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by love95 2016.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야식계의 최강자를 꼽으라면

바로 족발과 치킨 아니겠어요? ㅎㅎㅎ

친구랑 아현동 맛집에서 저는 족발을 먹고 왔답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하는곳 참고하시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과 2호선 아현역 사이쯤이고

아파트단지 앞쪽에 있어서 눈에 띄는 곳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아현동에서 족발 맛있기로 이름있는 맛집이랍니다.

 

 

주차는 따로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ㅎㅎ

메뉴도 심플해요. 족발세트와 불족 그리고 간단한 술안주 몇가지?

저희는 족발세트로 먹었어요.

시원한 콩나물국과 동치미국물, 그리고 쌈야채가 나와요.

 

 

다른곳보다 야채도 많고 막국수 양이 상당히 많아요.

소스도 맛있고 족발과 함께 싸먹으니 좋았답니다.

 

 

살부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껍데기 부분 콜라겐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전 둘다 좋아요 ㅋㅋㅋㅋㅋ

아현동 맛집의 족발은 살이 특히 더 많았어요.

 

 

또 먹고싶어지네요.

그냥 새우젓 찍어먹거나 쌈장에도 좋지만

막국수랑 함께 먹는게 가장 좋았어요. ㅎㅎ

새콤달콤한 양념이 고기랑 잘 어울렸거든요.

그렇게 금방 바닥을 보이게 되었고;;;

또하나 먹고 싶어서 나머지 불족까지 추가!

 

 

홍가네한방족발은 당일날 딱 한정된 수량 외에는 판매를 안하더라고요.

가게가 크지 않고 테이블도 몇개 안되지만

배달로 많이 먹을테니 운 나쁘면 못먹을수도.. @_@

저희는 운이 좋았어요. ㅋㅋ

딱 갔을때가 문을 연 시간이었거든요.

불족 위에는 깨 말고도 파도 송송 뿌려져있더라고요.

 

 

이건 따로 찍어먹을 필요가 없음

처음에 안맵네 모~ 하며 먹는데 점점 몰려오는 화끈한 매운맛 ㄷㄷ

하지만 맛있게 매우면 기분 좋잖아요 ㅎㅎ

양념이 된 족발의 경우는 그냥보다 쫄깃함이 더 강했네요.

이마에 송글송글 땀이 맺히면서도 맛있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좋았던 아현동 맛집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