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피자에땅 슈퍼콤비네이션 맛나게 먹었어요~

by love95 2016.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가고 있네요.

국기 다들 게양하고 의미를 되새겼겠죠? ㅎㅎ

내일이 벌써 말복이라는데 이젠 더위가 가셨음 좋겠네요.



저는 점심으로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답니다.

피자에땅 다녀왔어요.

배달시킬까 하다가 그냥 드라이브 겸 나간김에 포장해왔어요.



피자에땅 슈퍼콤비네이션인데요.

방문포장시에 3천원 할인이라고 써있어서 좋았지~

라지 17,900원 / 레귤러 14,900원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이건 라지인거겠지?

(하도 오랜만이라 크기를 모르겠네요.

할인해서 라지를 14,900원 받은거라 생각해야지.. 아니면 시무룩;;;)



약간 비주얼이 제가 생각한거랑 달랐어요.

콤비네이션이라고 하면 엄청 다양한 토핑 아닌가 싶었는데

도우도 약간 고구마 색이었구 ㅎㅎㅎ



그래도 피자는 옳다구나~♬

치즈가루랑 핫소스를 뿌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페퍼로니와 베이컨, 구운 파인애플, 피망 등등..



도우가 색이 좀 남다르네..

요즘에 이렇게 나오는가봐요.



예전 피자에땅 맛이 기억이 안나 ㅠㅠ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1인 1판 다 먹을줄 알았는데 ㅋㅋㅋ

막상 세조각 먹으니 배불러서;;;

이따 밤에 맥주에 마저 먹어야겠다는... ㅋㅋㅋ

다양하게 나오지만 전 아무래도 도전하기는 그렇고

가장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