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제주 중문 맛집, 드디어 맛본 제주도 고기국수!

by love95 2016. 10. 30.
728x90
반응형
SMALL

 

 

 

 

아.... 이직도 하고;;;

여러가지 일로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제주도로 휴가를 잘 다녀왔지만,

그다음에 직장도 바뀌고 좀... ㅎㅎㅎ

아직 정신없어서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하나씩 제주도 이야기를 풀어보기로....

먼저 먹방! 제주도 고기국수를 태어나서 처음 맛봤는데!!!

와~ 맛있어 ㅠㅠ

 

 

엄청 큼직한 고기가 8조각 넘었던거 같음

엄청나게 많이 주더라고요????

보통 라멘 먹거나 이런종류 먹으면 1~2조각만 주지 않나;;;

제주 중문 맛집에서는 엄청 많이주길래 룰루랄라~~~~

 

 

 

바로 제주 국수바다 본점이에요.

테이스티로드에서도 촬영을 한 곳이라는데..

저는 촬영했다 그런건 잘 안믿는데..

그게 아니어도 워낙 유명한곳이라네요.

위치는 지도로 첨부합니다.

 

 

(제주도 자체를 처음가봐서 길 설명을 할수가 없네요. ㅋㅋㅋ

네비 찍으면 바로 나와요~)

 

 

고기국수의 유래도 써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한게....

누린내가 없어요 없어.. 전혀 안비림..

고기가 많이 들어갔는데도 말이죠.

그렇다고 따로 노는게 아니고 잘 어울림~

 

 

면도 엄청 탱탱하고 쫄깃함

국수바다 본점은 생면으로 만든다고 써있더라고요.

 

 

왕만두도 한번 시켜봤는데

3개가 나오는데 엄청 큼직하고 안에 고기랑 소가 가득해요.

모든 아낌없네!!! ㅎㅎㅎ

 

 

제주 중문 맛집의 가격은

고기국수(8천원), 왕만두(3천원) 이었습니다.

가족들과 관광지에서는 많이 사진을 남겼지만

음식점에서는 먹기만 했지 많이 안찍어서 ㅋㅋ

메뉴도 찍고 그러거나 하지 않아서;;;

전체적인 메뉴판이나 다른모습이 없네요. ㅠㅠ

 

 

호불호가 갈린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던 제주도 고기국수

제 입엔 맛있더라구요.

약간 곰탕에 면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일본의 라멘보다는 담백하고..

여러가지로 독특함이 있으면서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맛 자체는 너무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