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자전거체인팔찌 이런것도 있네요.

by love95 2016. 12. 14.
728x90
반응형
SMALL

 

 

 

블로그, 보다 명확히 말하면 티스토리를 하면서

주제선택이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내가 원하는게 아닌거 같은데? 싶으면

비슷한걸로 그냥 고를수밖에..

그래서 일상으로 하려고 하다가

그래도 악세사리로 볼수도 있으니 패션뷰티로? ㅎㅎㅎ

바로 자전거체인팔찌에요.

(제거 아닙니다. 친구가 자랑을 하더라구요.)

 

 

 

바로 이건데요.

좀 색다른 모양의 체인팔찌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자전거 바퀴랑 바퀴를 연결시키는 그줄 있죠??

그걸로 만드는 거라네요?

 

 

 

저도 한번 손목에 차봤는데 뭔가 멋져

기존에 제가 하고다니는 팔찌랑 너무 달라서인가

체인을 사서 직접 만들수도 있고

아니면 검색해봐도 많다길래 자전거체인팔찌 쳐보니까;;;

와..... 저는 왜 이런스타일도 있다는걸 몰랐을까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네~

친구의 착용후기를 하나 말해드리자면

유일한 단점이 하나 있대요.

쇠다보니까 지금같은 겨울에는... 엄청 차갑다는거? ㅎㅎㅎ

그래도 예쁘다기보다는

멋진 패션아이템인거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