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무지 스티커~♥

by love95 2017. 7. 19.
728x90
반응형
SMALL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무지 스티커~♥

 

아는동생이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줬어요~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핸드폰 뒷면에 붙이고 다녔는데!!

요아이가 너무 커서그런지..

잘떨어지고 ㅠ.ㅠ

땅이랑 흡착이되서... 붙어가지곸ㅋㅋㅋㅋ

하아... 그리고 먼지도 겁나 잘 붙더라구요

그래서 핸드폰에 붙이는건 별로구나... 생각하고 사무실 파티션에 붙여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할때마다 이렇게 무지가 쳐다보고있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중에서 무지가 제일 귀여운데

저렇게 볼이 어쩜

뚠뚠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이 뚠뚠해!!!!!!!!!!!!!

 

 

 

캬캬캬캬 >0< 너무 귀여워서 돈주고 사고싶더라구요..

근데 은근 돈주고 사려니까..

스티커 주제에 비쌈 ㅠ.ㅠ

카카오프렌즈는 약간 비싼데 사고싶게하는

그런 매력이있는거같아요~~

집에도 무지 텀블러가있는데

ㅋㅋㅋㅋㅋㅋ그것도 귀여워서 충동구매함 ㅠ.ㅠ

ㅋㅋㅋㅋㅋ아무튼 카카오프렌즈 무지스티커

요래요래 넘나 귀여워요~~~~

담에 스티거 사서 사무실 파티션에다가

도배해놔야할까봐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전환도되고 좋네요 >0<

그럼 남은 하루!!!!!!

잘보내시고~~~~~~~~~~~~

밖에 무지 더우니까 ㅠ.ㅠ 더위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