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넨도로이드 피규어 푸치마법소녀~ 너무 귀엽잖아!!!

by love95 2016. 1. 27.
728x90
반응형
SMALL

심쿵심쿵~ 매력 터지는 귀여운 아이들~

아마 애니를 잘 아는 분들은 아실만한 캐릭터죠.

푸치마법소녀들이 넨도로이드 피규어가 되었어요. >.<

우리 아이들의 티격태격 우당탕탕 모습 한번 보실까요~~~~

 

 

우리는 넨도로이드 푸치바법소녀들이다!!!

오늘은 무술대회가 있는 날이지!

누가누가 최고의 실력자인지,

강한지를 겨루는 날이라규!!!

 

 

내 의지에 찬 모습 위풍당당하지 않니?

절대로 너에게만은 지지 않을거야!

나의 눈빛은 전혀 미동조차... 떨리지 않는다구~

 

 

훗~ (음... 이럴때 막 이모티콘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주인 백.. ㅋㅋㅋㅋ)

웃기지마시라구! 내가 이긴다구~

내 강한 체력을 이길 순 없지.

이렇게 크나큰 무기도 한번에 드는 나는

비록 체격은 작지만 강하다구~~~

 

 

이야압!!!!!!

너와는 처음부터 싸우고 싶지는 않았지만~

기왕에 대회에서 만난만큼 대결에서 꼭 이기고 말겠어!!!

 

과연 넨도로이드 피규어 푸치마법소녀들의 결과는?

결판이 나지 않아서 무승부였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