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강화도 족발 탁이왕족발 포장으로 즐겼어요

by love95 2021. 9. 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날씨가 바뀌면서 반팔입고 나오면 으슬으슬 춥기시작했는데요 .

이럴때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동네에 족발집이 없어 항상 아쉬웠는데요.

지난번에 강화도 족발 탁이왕족발 포장해왔어요. 

강화산성 남문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

앞쪽에는 주차자할수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

 

내부는 규모가 작아 테이블이 3개밖에 없어서

그래서 주변에 살고계신분들은 배달로시켜드신다고하는데요 .

탁이왕족발 메뉴는 일반 족발, 양념 족발 , 불족발 그리고 

족발편육 그리고 쟁반국수가 있는데요 .

 

SMALL

 

소, 중 , 대로 나누어져있고 대는 앞다리살 중, 소는 뒷다리살을 이용합니다 .

 

 

저는 중자 반반 족발을 포장해 30000원에  2000원 할인도 받았는데요 .

전화로 예약을 한후에 찾으러 가 빨리받을수있었어요 .

 

집에와서 봉지를 열어보니 구성이 좋아 놀랐는데요 .

 

밑반찬은 새우젓, 쌈장, 쌈채소, 마늘, 부추무침, 무말랭이, 국물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주먹밥도 포장해줍니다 .

저는 처음에 떡인가 했잖아요 ㅎㅎ 

탁이왕족발의 쟁반국수인데요 .

 

추가로 주문을 해야하나 했지만 그냥 반반족발을 주문해도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주더라구요 .

일반족발인데요 .강화도 족발 맛집답게 윤기 보이시죠 ?

 

콜라겐 가득한게 눈에 보여 침이고였는데요 .

뒷다리에도 이렇게 많으면 앞다리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

불족발은 아니고 그냥 일반 양념 족발인데요 .

전혀 맵지 않고 약간 달짝지근했어요 .

 

식감은 쫄깃하고 부드러웠는데요. 

대파 마늘도 들어가있어 물리지 않고 먹을수있었어요 .

쟁반국수 , 족발만큼이나 맛있어서 기억에 나는데요 .

양배추, 적배추 , 당근 그리고 오이가 들어가있어요 .

깻잎에 족발과 마늘 그리고 부추 쟁반국수에 싸먹으니 정말맛있었는데요 

매장에서 먹지 않고 

강화도 족발 탁이왕족발 포장으로 즐겼지만 

맛도 좋고 구성도 알찼어요 .

 

그래서 다음에 주변을 가게된다면

포장해와서 먹으려구요 .

 

인천 강화군 강화읍 남문로 32

( 지번 :  남산리 43-2 )

032-933-881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