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강화도 길상면 맛집 송림가든 버섯전골

by love95 2021. 9. 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가족과 강화도 드라이브를 하며 길상면 맛집을 찾아갔어요.

강화옥토끼우주센터를 갔다가 나오면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그 근처에는 음식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밖으로 나가면서 아무대나 음식점 보였으면 싶었는데 여기 주변에 그래도 꽤 있었어요.

 

그렇게 찾아간 곳은 송림가든이에요.

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아니지만 다른 식사메뉴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갔는데요.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바닥이 장판으로 되어 있지만 신발은 신고 들어가도 됩니다.

 

강화도 길상면 맛집 메뉴는 다양한 고기와 찌개 등이 있어요.

 

고추가루, 쌀, 배추 등 밑반찬과 밥은 국내산이지만 고기는 삼겹살만 국내산이더라구요.

저희는 버섯전골을 주문했답니다.

 

 

송림가든은 좋은식단 강화군 모범음식점이기도 했는데요.

고기가 아닌 전골을 먹었음에도 밑반찬이 다양하게 나왔어요.

반찬은 바뀔 수 있겠지만 간장게장 특히 나와서 좋았네요.

 

 

버섯전골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며 1인분 12,000원이에요.

 

 

위에 파채가 올라가 있고 안에 불고기가 있습니다. 

당면도 있고 팽이버섯 등 버섯도 들어있어요.

 

SMALL

 

버섯전골보다는 거의 불고기전골이라고 해야 할거 같네요.

그래서 오히려 좋았어요.

 

 

국물까지 있어서 밥과 같이 먹기 좋았어요.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강화도 길상면 맛집의 버섯전골은 만족스러웠어요.

오랜기간 운영하고 있는 전통이 있는 곳 같았는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인천 강화군 길상면 덕진로 325

(지번 : 길상면 길직리 1070-1)

032-937-0424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