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마곡 칼국수 얼큰칼국수 혼밥, 혼면으로 먹은 계성칼국수

by love95 2023. 5. 22.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가 맛있다고 말한 마곡 칼국수 맛집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정말인지는 몰라도 

5월까지 운영하고 영업종료 될 수도 있다고 하던데...

원래는 지난달에도 그런 말이 나왔지만 

한달 연장되었다고 하기에 이번에도 그럴 수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으니 문의해봐야 할거 같네요.

마곡 칼국수로 유명한 계성칼국수입니다.

마곡사이언스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해요.

주말은 휴무입니다.

메뉴는 얼큰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왕만두가 전부에요.

공기밥도 따로 없고 햇반으로는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마곡 혼밥, 혼면으로 먹으러 갔는데,

혼자 가도 괜찮았어요.

반응형

처음에 얼큰칼국수가 나왔는데 파칼국수인가 싶었어요.

쑥갓과 파가득, 그리고 양념 다대기가 들어있었거든요.

여기에 후추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우와~ 제가 평소 칼국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마곡 칼국수 진짜 맛있네요.

심플하다고 해야하나? 건더기도 별게 없는데

양념장이 엄청납니다.

보기에 많이 매워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매워요.

면도 잘 삶아져서 탱글탱글 쫄깃하고 국물이 압권입니다. 

양도 많은데 배부르지 않았으면 밥 말아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맛있는 마곡 혼밥, 혼면 칼국수로 먹었습니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1층 123호

(지번 : 마곡동 774-9)

0507-1496-303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