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김포 쭈꾸미 맛집 쭈꾸미킹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 묵사발 조합)

by love95 2022. 10. 6.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대교를 따라 강화도를 가는 길에 있는 김포 쭈꾸미 맛집을 다녀왔어요.

건물도 2층 단독으로 굉장히 크고 주차장도 넓은데요.

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 묵사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데,

가성비도 너무 좋더라구요.

김포 맛집은

직화 쭈꾸미볶음과 수제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월곶면 포내리에 위치해 있어요.

 

반응형

 

워낙 큰 건물로 도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고, 

라스트 오더는 19시 30분까지인거 참고하세요.

내부 또한 엄청 넓어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서빙로봇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인지 서빙로봇이 음식을 가져다 주기도 하지만, 

직원분들이 직접 해주기도 하더라구요.

 

쭈꾸미킹 메뉴판

쭈꾸미볶음이 메인이며 피자 세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왕자, 공주, 킹, 퀸 세트로 이름도 재미있더라구요. 

구성이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고르곤졸라 피자, 알로아피자도 있고

단품메뉴도 다양했어요.

그냥 쭈꾸미볶음으로 주문하면 어떤게 빠리즌걸까...

저희는 쭈꾸미왕자 세트를 주문했어요. 

1인 1만원이며 쭈꾸미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묵사발, 샐러드 구성이에요.

나물 종류는 4가지인데요. 

불향도 가득하고 매콤한 쭈꾸미볶음을 갖이 넣고 

비빔밥처럼 즐겼답니다. 

묵사발도 밥 말아서 먹으니 맛있네요.

 

김포 쭈꾸미킹

유튜브 영상으로

설명도 잘 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식사를 마치고 2층 카페로 올라갔는데요. 

카페도 엄청 큼직하고 야외 테라스까지 있었네요.

올라간 이유는 김포 쭈꾸미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보여주면,

2층 CR커피에서 아이스크림 공짜 또는 커피 50&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종류로만 있었는데

엄청 다양했어요.

쭈꾸미도 먹고 후식도 즐겨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쭈꾸미킹 강화대교점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대로 2994 1층

(지번 : 월곶면 포내리 37-5)

031-997-719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