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비비큐 핫황금올리브치킨 레드착착, 블랙페퍼 반반

by love95 2023.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 친구와 간단하게 치쏘 하면서

비비큐 핫황금올리브치킨 레드착착, 블랙페퍼 반반을 먹었어요.

남들은 치맥이라지만 저는 소주가 더 좋더라구요.

평소에도 비비큐치킨 좋아하지만,

주로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먹었는데요.

반반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레드착착, 블랙페퍼 반반으로 도전해봤습니다.

비비큐 레드착착은 매콤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블랙페퍼는 후추 베이스에 스페셜 시즈닝이 뿌려져 있습니다. 

728x90

저는 레드착착이 더 맛있더라구요.

후추 향에 씹히는 알갱이가 좀 독특하긴 했네요.

뭐 어떻게 먹어도 치킨은 사랑이죠~

비비큐는 바삭하면서 큼직해서 특히나 저는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