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쌀국수 먹으러 간 선정릉 반포식스 다녀왔어요!

by love95 2016. 4. 1.
728x90
반응형
SMALL

점심은 단체로 선정릉 반포식스를 다녀왔어요.

즐기지는 않지만 가끔 쌀국수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날인가보다~ ㅎㅎ

 

 

점심시간에는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아서 대기;;

기다림 끝에 앉았네요.

실장님이 사주신거라 4인세트에 쌀국수 추가로 먹었는데,

이름은 생각이 안나네... +ㅁ+

 

 

숙주랑 고추가 먼저 나왔어요.

 

 

춘권과 태국식 너겟이라고 했나? 그리고 스프링롤~

맛 괜찮고 땅콩소스 맛있어서 그것만 리필 두번 ㅋㅋ

 

 

밥은 오늘따라 별로 땡기지 않아서 먹어보지 않았는데..

나시고랭이었나?

볶음밥도 나왔답니다.

 

 

볶음 쌀국수~

기다림에 지쳐 맛을 제대로 보지도 못했네요.

먹기 바빴음.. ㅜㅜ

 

 

소스 찍어서 매콤하게 먹은 쌀국수!

역시 쌀국수는 맛있네요. ㅎㅎㅎ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주문이 밀려있다고 해서 점심시간 오바해서;;;

기다릴때 미리 주문했는데도 오래걸림..ㅜㅜ

기다리다 못해 취소시키고 나간 손님도 있었는데...

점심때는 어디를 가도 엄청 기분좋게 먹지는 못하네요. ㅎㅎ

그래도 반포식스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