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수암골 맛집 영광의재인 청주 영광이네 우동!

by love95 2016.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수암골 맛집으로 알려진 영광이네국수집~

저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편이라 어떤 내용인지도 잘 모르는데요;;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60년 전틍을 가진 서문우동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밤 9시까지!

 

 

앞에는 영광의재인 촬영지라고도 써있는데,

보지를 않아서 기억이 안나네요. 꽤 예전 드라마였구나.. +ㅁ+

 

 

진한 육수맛과 면발도 쫄깃하고~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이렇게 딱 사진만 봐도 아시겠지만..

양이 엄청나요. 진짜 배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면발이 제 생각에는 일반적인 우동면이라기보다는 탱탱한 짜장이나 쫄면면발 느낌이었네요.

보통 우동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법한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