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화끈한 매운맛의 불닭볶음면 컵라면으로!!!

by love95 2016. 4. 11.
728x90
반응형
SMALL

라면 중에서 어떤걸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할까 궁금해지는데요.

한국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 라면~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틈새라면 종종 먹었었는데, 요즘 잘 안보이더라구요ㅜㅜ

편의점에서도 안보이고 흑.... 그래서 이번엔 불닭볶음면을 먹었답니다.

 

 

워낙 인기도 많은거라 ㅋㅋ

저도 처음 먹어본건 아니지만~

유심히 보진 않았는데 액상스프에 닭고기가 함유?? 이건 처음 알았음..

 

 

액상스프와 후레이크를 빼고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

작은 컵라면으로 먹었어요.

불닭볶음면은 봉지로 먹는게 더 매운맛이 강하다는 말도 있던데,

확인해보진 않았네요.

 

 

다 된 다음 넣어서 비비고 먹어주면 끝~~~~ ㅎㅎ

 

 

 

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화끈해여 역시!

다 먹은다음에 입가심으로 저는 물 대신 우유를 한컵 마시는데 ㅋㅋ

말이 필요없는 매운맛!

간단하게 느끼고 싶을때는 불닭볶음면이 좋은듯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