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라페스타 마피아커피 맛나네용 :)

by love95 2017. 5.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만 더운건지

왜이리도 날씨가 더운건지

어제 비가왔는데 뭔가 실내가 후덥지근하고 굉장히

혼자서 불쾌지수가 높네요 ㅎㅎㅎ

 

아무튼!! 일하다가 너무 답답하고

시원한게 먹고싶어서 사무실 근처 커피숍에 다녀왔어요

바로 라페스타 마피아커피인데요~

이름이 뭔가 마피아라고해서 뭐지 했는데

컵 홀더에 귀여운 마피아 아저씨가 있네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크고 그래서 마피아인가...

싶기도하고?

아무튼 아이스바닐라라떼!

저는 줄여서 아바라라고 부르는데요 ㅎㅎㅎ

별걸다 줄이죠??ㅋㅋㅋㅋ 그냥 말하기엔 너무 길어서 말이쥬 ㅠㅠ

아무튼 제가 아바라 먹어본곳중

맛이 없는곳들이 많았는데~

마피아커피는 제입맛에 잘맞았어요!

 

 

얼음동동~~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위도 좀 식혀지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라페스타 마피아커피 가려구요 ㅎㅎ

사무실에서도 가깝구해서~~

위치는 일산 롯데백화점 근처예용ㅎㅎㅎ

지나가다가 마피아커피보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