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옥수수 브이콘 바삭하고 고소한 추억의 간식이었어요.

by love95 2017. 5. 31.
728x90
반응형
SMALL

아폴로, 쫀디기, 덴버껌 등등

지금도 있는것도 있고 사라진것도 있는 추억의 간식이자 주전부리들

지금 먹으면 또 어떨까 궁금해요.

밥먹고 tv보면서 입이 심심해서

과자하나 먹으려고 찬장을 열었는데

옥수수 브이콘이 하나 있었는데.........

친구한테 사진 보내주니까 이것도 추억의 간식이었다면서

맛있다고 부럽다면서 막 ㅋㅋㅋㅋㅋ

(근데 왜 저는 이거 처음 들어본거 같죠?)

 

 

고소한 맛의 옥수수 브이콘

유탕처리식품이라고 써있는데 유탕이 몰까.....

옥수수가 80프로 들어있어요.

 

 

뒤에 써있는 것도 재미있네요.

'내가 가꾼 환경속에 자손만대 웃고 산다!'

ㅋㅋㅋ

 

옥수수의 속부분만을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양이 적긴 합니다.

 

 

 

콘옥수수같은 모양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맥주나 간단하게 야식 겸 안주로 괜찮은거 같아요.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