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꼬북칩 새우맛 익숙하지만 가장 맛있네!

by love95 2018. 4. 22.
728x90
반응형
SMALL

4겹의 층층구조로 바삭함을 살렸다는 평을 들으며

입소문이 나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꼬북칩

늘 마트에 가면 콘스프맛만 있고 스윗시나몬이 없어서 

아직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제는 왠만한 편의점, 마트에서

손쉽게 볼 수 있더라구요. 



스윗시나몬맛을 아직 안먹어봄.. 

근데 오히려 더 눈에 띈건 꼬북칩 새우맛

이거 언제 나온걸까요. ㅋㅋㅋㅋ 



꼬북칩은 봉지도 상당히 큰편에 속하는데요. 

그래도 난 한번에 다 먹으라고 하면 먹을 수 있음

하지만 꼬북칩 새우맛 칼로리는 무려 906kcal

나눠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봉지과자에 비해 가격은 더 나가지만 

양 자체는 오히려 적은편은 아닌거 같아요.



그 맛은? 

익숙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새우맛 과자들 많이 있잖아요. 

그것들하고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조금 맛 강도가 약한거 같기도 하구....

하지만 바삭하고 맛있어요. 맥주 안주로도 괜찮을 듯 ㅋㅋㅋㅋ 

한가지 신기한건! 밀봉을 확실하게 하진 않고 그냥 봉지를 반 접어놓고 

며칠이 지났음에도 바삭함이 살아있다는거~ 

다른 과자들은 하루만 지나도 눅눅해지는데 말이죠. 

그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꼬북칩 중에서도 새우맛이 가장 맛있는거 같구요.

(아.. 스윗시나몬을 빨리 먹어봐야겠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