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태국선물 야몽스틱(gaea green aroma essence oil)

by love95 2018. 1. 28.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한테 선물 받은 야몽스틱

야몽스틱이라고 알고 있나요?

이게 태국선물로~ 현지인들도 많이 쓰지만 여행 다녀올때

쇼핑리스트로도 인기 많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gaea green aroma essence oil

아로마 에센스 오일인데요.

한마디로 만능약이라나? ㅋㅋㅋㅋ



사용기한도 3년으로 긴 편이구요.

성분은 잘은 모르겠지만

이거 엄청 시원한데.. 좀 물파스 같은 기분 ㅋㅋㅋㅋ



야몽스틱은 머리 아프거나 벌레 물리거나,

졸릴때, 멍들었을 때 등등등....

진짜 만병통치약인가? ㅋㅋㅋㅋㅋ 어디든 사용한다네요.


립밤 정도의 크기로 7ml인데

안에는 볼이 들어있습니다.

롤링하면서 발라주면 되요.

멘솔향으로 상쾌한데 좀 향이 강한편이기도 합니다.

눈 근처에는 바르지 마시길;;;;

발랐다가 세수했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