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추억소환 싸이월드 로그인 랜덤 사진을 보여줘요

by love95 2022. 1. 4.
728x90
반응형
SMALL

MZ세대에 해당되는 것은 맞지만

아무래도 요즘 젊은층은 삐삐, 폴더폰에 대해 모르는 분 많이 있잖아요.

(그나마 최근 폴더블폰 인기로 알게 되었긴 했겠지만

음성사서함이나 삐삐는 들으면 놀랄거 같아요. ㅎㅎㅎ)

또한 지금이야 SNS,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이 있지만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싸이월드!

싸이월드에서 조금 전 2022년 1월 4일 16시 42분부터 랜덤 사진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예전 접속했을때와 다르네...

아직 싸이월드 오픈은 하지 않은 상태에요.

그렇지만 싸이월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오랫동안 접속하지 않아서 비번을 까먹었죠.

반응형

정보찾기를 통해 다시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서비스는 개인정보 수집 및 저장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면 끝이에요.

SMALL

소유자 본인 여부를 체크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러면 내가 언제 가입했으며 그동안 올렸던 목록이 나옵니다.

추억소환 제대로네요.

추억이 두근 감동이 세근~

기억납니다.

로그인을 할때마다 3장이 랜덤으로 보여지는데요. 

날짜까지도 나오더라구요. 

곧 찾아온다고 하는데 어떻게 돌아올지 궁금해지네요.

요즘이야 워낙 저장을 잘 하지만 사실상 싸이월드 시절에 올렸던 사진은

따로 컴퓨터에 저장도 되어 있지 않아서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거 같아요.

그동안 운영하지 않으면서 사실상 내 사진첩은 이제 볼 수 없겠구나 싶었는데

이렇게 랜덤으로나마 볼 수 있어 기분 좋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