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합정 자소담국수집에서 부침개와 국수 호로록~

by love95 2016. 2. 20.
728x90
반응형
SMALL

날이 풀린듯하면서도 쌀쌀하네요.

아직까지는 주변에도 감기 걸린 분들도 많고...

완전히 봄이 올때까지 방심하지 마세요! ㅎㅎㅎ

전 이번에 합정에 친구와 한잔하러 다녀왔어요. >.<

 

 

바로 자소담국수집~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거리도 있고, 고기집도 많지만..

간단하게 한잔 하며 먹기에는 국수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자소담국수집의 김치국수!!!

 

 

먹고 생각이 나서 한입 베어물고 사진한장 찰칵! ㅋㅋ

기본으로 계란후라이가 하나씩 나오거든요. ㅎㅎ

 

 

거기에~ 김치부침개까지 먹었어요.

면이 일반적인 국수보다 좀 탱탱한 편!

그리고 양이 많아요. 부침개는 특별하진 않고 예상 가능한 맛~

 

 

 

각 1병씩 잘 마시고 먹고 했네요. ㅋㅋㅋ

나중에는 사진 찍기 귀찮아서 딱 요렇게만 찍고 바로 싹싹 먹방모드로 변신!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따끈따끈한 국수 국물도 좋고,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