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파리바게뜨 빵 사러 다녀왔지요~

by love95 2016. 3. 2.
728x90
반응형
SMALL

음냐.. 빵순이인 저는 이번에 파리바게뜨에 빵을 사러 갔다왔어요. ㅋㅋ

여러분들은 어느 브랜드의 빵을 좋아하시려나~

 

 

전 해피포인트가 많은편이라 베라 또는 파바를 많이 가는 편인데요. ㅎㅎ

 

 

우째 갈때마다 신기한 종류도 많아지는거 같은 느낌.. 

 

 

이번에 제가 산 빵은 갈릭 소보루~

원래 예전에는 소보루 별로 안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즐기게 되었어요. ㅋㅋ

겉부분에 바삭바삭 저거.. 모라고 하지.. ㅋㅋㅋ 부스래기 같은거~

그게 맛있더라구요.

 

 

언제나 소시지는 옳죠~>.<

이름이 원래 이랬나? ㅋㅋ 돌돌말린 소시지도넛도 하나!!!

 

 

엄마가 식빵을 하나 사오라고 해서 일반 식빵을 살까 하다가..

뭔가 더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일것 같아서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으로 결정!

 

 

어제 밤에 사놓고 아침에 부랴부랴 나오느라 아무것도 못먹었는데.. ㅠㅠ

빨리 집에가서 파리바게뜨 빵 먹어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