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고고!

속초 엑스포공원 밤에 보는 엑스포타워 모습이 더 멋지네요~

by love95 2016. 2. 28.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국제관광엑스포가 99년도에 있었는지도 몰랐어요^^;;;

이번에 속초여행을 하며 우연히 보인 엑스포공원~

예약을 해놓은 숙소를 향해 가다가 타워의 모습이 너무 멋져보여서 잠깐 들렀는데요.

와~ 엑스포타워 너무 멋졌어요.

 

 

시민식수공원이라고 써있구~ 그 앞으로 다리도 있는데,

사람들이 운동삼아, 산책삼아 걷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요기랍니다. ㅎㅎㅎ

 

 

청초호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엑스포공원은,

한쪽에는 놀이기구도 있고, 산책로도 있고 꽤 넓었어요. 

 

 

하지만.. 가장 눈에 띈것은 바로!!!!

 

 

이거죠!!! 멀리서도 한눈에 엑스포타워의 모습이 보이죠?

저 모습을 보고 궁금해서 구경을 간거랍니다.

 

 

다음날 다시 본 엑스포타워의 모습...

전망대에 오르면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모습까지도 보이고, 속초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강원도의 미래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데~

전망대에 입장료가 있다길래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ㅎㅎ

 

 

짜라잔!! 확실히.. 낮에 봤을때와 다르죠?

색도 계속 바뀌어서 더 멋졌어요.

그리고 확실히 밤에 보는 타워가 더 예뻤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