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고고!

석모도 여행하며 둘러본 석모도민머루해수욕장!

by love95 2016. 3. 5.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 석모도 여행을 하러 무작정 강화도로 향했는데요.

가장 유명하다는 보문사도 물론 다녀왔지만,

그전에 민머루해수욕장을 다녀온 이야기부터 풀어놓을까 해요. >.<

 

 

몇년뒤면 다리가 생겨 배를 타지 않아도 된다지만,

아직까지는 석모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배를 이용해야 한답니다.

배타며 새우과자를 갈매기에게 주며~

비록 5~10분 정도로 짧은 거리지만 바다를 가르는 느낌 좋더라구요. ㅋㅋ

석모도는 그렇게 큰 섬은 아니기에 드라이브를 하며 해수욕장을 향해 고!!!

 

 

민머루해수욕장은 석모도에 유일하게 있는 해수욕장이예요.

아직 여름이 오려면 멀었지만...

여름이 되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겠죠?

주차비도 따로 없었답니다.

 

 

나 이사진 왜 찍은거지? ㅋㅋㅋㅋ

위로는 음식점과 숙박을 할 수 있는 곳도 많아요.

 

 

 

길냥이들이 우르르 있길래 사진에 담아보려고 찍는데..

가까이만 가면 다 도망가네요. ㅠㅠ

 

 

강화도에 동막해수욕장이 또 유명하잖아요. 거기는 갯벌인데..

민머루해수욕장은 모래사장이라 발이 편해서 좋다.. ㅋㅋ

비록 물에 들어갈 수는 없는 아직은 추운날이였지만, 바다를 보면 확실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조용하며 운치가 있어 한동안 바라보다 보문사를 향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