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포테이토 크리스프 사워크림향 짭짤한 감자칩!!!

by love95 2016. 3. 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자칩!

바로 포테이토 크리스프랍니다~

다른 많은 종류의 감자스넥이 있지만 저는 이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수입과자인데요. 파는곳마다 가격은 차이가 있는데,

보통 10봉, 60봉 단위로도 가격이 싼편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정확한 이름은 포테이토 크리스프 사워크림향~

이름이 좀 길죠?

그냥 어니언 스타일에 양파맛같은 감자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바베큐맛도 있는데 저는 그건 별로 입에 안맞더라구요.

이 사워크림향만 좋아한답니다.

 

 

 

앞면과 뒷면의 모습!

 

 

바삭하니 맛있어요. 크래커 중에서 유명하다는 프링글스도 있지만,

저한테는 이게 가장 입에 맞는다는~

 

 

다만 먹을때는 모르지만 손에 기름기가 많이 묻어요. ㅋㅋㅋㅋㅋ

 

 

포테이토 크리스프는 작은 낱개의 봉지에 3조각이 들어있답니다.

보통 통으로 있거나 과자봉지에 감자칩이 들어가있잖아요.

이것도 통에 넣지 왜 낱개별로 했나~ 싶기도 하지만..

눅눅해지거나 다른 이유가 있겠죠??

아무튼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랍니다!!!

짭짭하니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