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

레어하이 지퍼형 카드지갑 완전 편해요!!

by love95 2017. 8. 1.
728x90
반응형
SMALL

레어하이 지퍼형 카드지갑 완전 편해요!!

 

인터넷에서 9900원 주고 산!

레어하이 카드지갑~~!!

원래는 5만원돈 하는데!

핫딜이 떠서 바로 구매했어요!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블랙이 제일 안질릴거같아서 블랙으로 고고!!!!

 

 

 

받고나서 보니까 크기도 딱이고

가죽도 기스도 안나고 굉장히 좋더라구요~~~~~~

가격대비 퀄리티 대박 좋음!!!!! >0<

다만 조금 부담스러운건..

지퍼 여는게 너무 커서......ㅋㅋㅋ

저게 포인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작았으면 더 좋았을거같음^^

 

 

 

요렇게 지퍼가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빠질 위험도 없고

좋은거같아요!!!!!!!!!

저는 지갑 따로 쓰고

카드지갑에는 보안카드랑 적립카드 같은걸 넣었는데

동전이나 그런게 생겼을때

지퍼가있어서 넣기도 좋더라구요~~~~~

 

 

 

레어하이 카드지갑의 지퍼를 열어봅니다!!!!!!!!!!!

1

2

3

4

5

!!!!!!!!!

 

두둔!!!!!!!!!

 

 

짜잔!!!!!!

요렇게 4칸이나 있어서~

자기가 쓰기 편하게 카드를 셋팅해놓으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보안카드의 번호가 힐끔 보여서

모자이크 처리!!!!!!ㅋㅋㅋㅋㅋㅋㅋ

싼 카드지갑을 써보면

가죽 냄새?? 그런게 너무 심해서 ㅠㅠ 정말 쓸때마다

머리아프고 그러는데

이건 냄새도 없고~~~~~~~

칸도 4칸이나 있어서 정말 편리한거같아요!

이렇게 고퀄의 카드지갑을 9900원에 사다니!

완전 좋아요!!!!!!

레어하이 카드지갑 가성비 짱입니다용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