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

일산타이어 쏘렌토 245/70 R16 XL 금호타이어로 교체했어요!

by love95 2017. 7. 12.
728x90
반응형
SMALL

 

일산타이어 쏘렌토 245/70 R16 XL 금호타이어로 교체했어요!

 

안녕하세요!!

일상다반사 입니다~~~

오늘은 저의 붕붕이를 처음 소개해볼까하는데요

붕붕이가 요즘 계속 주행할때마다

핸들이 미세하게 떨리는거같기도 하더라구요

핸들떨림을 검색해보니 타이어의 밸런스가 안맞는다던지 하면

그런 현상이 온다길래...

살짝 쫄아서!!

일산타이어전문점으로 유명한 일산타이어를 찾아갔습니다!!

 

 

나의 붕붕이야...안뇽~~~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고있는 붕붕이 ㅠ,ㅠ

자주 차를 타는 편이 아니라서 타이어가 오래되거나

마모되었다고 느끼지 못했는데

전문가님이 보시니까 확실히 타이어가 좀 오래되고

마모된곳도 많더라구요 ㅠㅠ

이래서 핸들이 떨린건가싶기도하고

요새들어 연비도 잘안나오는거같았는데~

진작에 일산타이어 올걸 ㅠㅠ 후회했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타이어교체를 할수있어서 다행이네요!!

 

 

 

 

 

제 붕붕이 쏘렌토에 교체할 타이어입니다!

금호타이어 정품이구요~

245/70 R16 XL !!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무려 2등급 캬캬캬

마모수명보증은 6만키로라고 적혀있는데

사실...타이어지식이 부족해서 잘모름 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교체하고나서 물어봐야지했는데 그냥와버렸네요 ㅠ.ㅠ

뭐 전문가분들이 추천해주신거고

워낙 일산타이어전문점으로 유명한곳이라서 믿고 맡겼답니다!!

 

 

 

 

 

제가 알기로는 타이어랑 휠이 밸런스?밸런싱이 잘맞아야지

주행중에 문제가 없다고하더라구요~

 

 

 

일산타이어에서 금호타이어 쏘렌토 교체중~~~~

원래는 휴게실이 따로있어서 거기서 기다리려고했는데

포스팅해야해서 요롷게 작업하시는데

가서 사진을 후딱 찍고왔어요~~~

공기압 체크랑 밸런스가 잘 맞는지 아주 꼼꼼하게

점검하면서 해주시더라구요!!!

 

 

 

 

요게 바로 휠 밸런스를 체크하는 기계인거같은데...

봐도 잘 모름ㅋㅋㅋㅋ

아마 두개의 수치가 같아야하는건가?......

잘은 모르겠지만 일산타이어에는 이렇게

신기한 최신 기계들이 있더라구요~

역시 타이어는 전문점에서 교체하는게 제일 좋은거같네요 +_+

 

 

 

 

 

 

새로운 바퀴로 교체하고~~~~

제 붕붕이를 끌고 동네 한바퀴 쒹~~ 돌았는데

뭔가 승차감도 더 좋아진거같고 핸들의 떨림도 전혀 없네요!!!

연비는 장거리운전하면 아마 예전보다 더 잘나올듯!!!

아주 만족스럽게 일산타이어에서 타이어교체했습니다~

아주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아마 단골이 될거같네요!

여러분도 타이어 점검 정기적으로 하시길바래요 ㅠ.ㅠ

타이어는 생명과도 직결되는거라 체크가 참 중요한거란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럼 더위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좋은하루~~~~~~~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