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

스노우 타이어 가격 저렴하고 보관까지 일산 타이어컴퍼니!

by love95 2017. 12. 7.
728x90
반응형
SMALL

 

12월도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있다는거 실화냐! ㅠㅠ

시간이 안간다고 생각했는데

되돌아보니 또 한살 먹을일만 남았네요;;;;

 

오늘은 자동차에게도 겨울옷을 입히자!

얼마전 스노우 타이어를 교체하고 온 이야기입니다.

 

걸으면서 우리가 땅에 닳는 부분은 신발! 발이죠?

자동차는요? (모를까봐 물어보는거 아님ㅋㅋㅋㅋ)

바로 4개의 바퀴! 타이어입니다.

 

어제는 집에 갈때 눈이 녹으며 물바닥이 되서;;;;

제가 사는 지역은 흙길도 많은데

차가 지저분해지거나 평평하지 않아 불편함도 있지만

겨울에는 차라리 그게 나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ㅎㅎ

 

아스팔트와 일반 도로 노면들은 평평해서 좋긴한데

얼면 워낙 미끄러워지니까요.

 

 

그래서 부모님께서도 눈 많이 내릴때는

예전에는 스노우 체인이나 스프레이를 준비했는데

그냥 겨울철 내내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일산 타이어컴퍼니에 문의후 스노우 타이어로 교체하게 되었답니다.

 

 

일산 타이어컴퍼니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파주, 일산 뿐 아니라 김포와 주변 지역에서도

가격비교를 해봐도 저렴하고 싼곳이라 많이들 찾는

전문매장이에요.

 

 

BMW 428i 스노우타이어로

금호 윈터크래프트 타이어로 결정했어요.

255/35 r19 xl kw27이라고 적혀있는데

사이즈와 관련된 표시라고 보면 됩니다.

 

아우디와 렉서스, 벤츠 등 적용차종이 각각 있으니까

아무거나 써도 되겠지!? 아니에요. ㅎㅎㅎ

저도 먼저 문의하고 모델을 몇가지 설명받고

스노우 타이어 가격비교를 온오프라인에서 했는데

비용이 착해서 이용했다는 ㅎㅎㅎ

 

 

스노우 타이어는 제동력과 코너링, 주행능력에서

일반 타이어보다 높은 효과가 있어요.

말 그대로 겨울에 특화된 바퀴입죠.

뭔가 더 단단해보이고 홈도 많이 파여있더라구요.

 

 

휠에서 분리하는것부터 막 하는게 아니라

휠에 손상이 가지 않게 해주는데

전문점이란 이런거군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노우 타이어는 생산을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부터

미리 예약을 받으며 일정 기간동안만 한정적으로 생산을 하는데요.

운전직에 종사하는 분들은

특히나 더욱 필요성을 느끼겠죠.

 

지금도 겨울이지만 12월 중순~1월 초가 될때까지

기다려볼까 생각했다가는

더 비싸지거나 재고가 없어서 중고를 찾아보거나

바꾸지 못할수도 ㅠㅠ

그만큼 스노우 타이어 교체시기는 미리 대비하는게 좋답니다.

 

 

공기주입부터 차량에 제대로 장착이 되었는지

여러가지 전문장비로 체크를 해주세요.

 

 

시간이 오래 걸리는건 아니지만

원하는 모델이 있는지부터

대기해야하는지 예약하거나 문의하는게 더 좋겠죠?

넥센, 한국, 금호 타이어 등

타이어백화점이라 해도 될 정도로 다양하게 있고

전문성까지! 잘 받고 왔습니다.

 

 

거기에 1년간 타이어 무료보관 서비스까지 해주니까

비용면에서도 합리적이고 좋았네요.

 

 

일산 타이어컴퍼니는 일요일은 쉬고

월~토요일 9시부터 19시 30분까지입니다.

카톡으로도 문의할 수 있어요.

집에 보온과 옷보다 관심을 덜 쓰게 될텐데 

차량은 워낙 안전과 직결되어 있으니 

점검을 비롯 스노우 타이어로 바꾸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