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김포 운양동 치킨 누구나홀딱반한닭 누나홀닭 바베큐쌈닭

by love95 2022. 1. 31.
728x90
반응형
SMALL

김포 운양동 치킨집에서 한잔 하고 왔어요. 

한번 먹으면 또 생각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겠죠!

누구나홀딱반한닭 김포운양점을 다녀왔답니다.

김포 누나홀닭은 운양역 1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반응형

반도유보라 아파트 주차장 입구 앞으로 여러 음식점이 몰려 있는데

그 중 여기로 가보게 되었어요.

영업시간은 16시부터 새벽 1시라고 되어 있던데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제한이 있잖아요. 

배달로 운영하는거 같네요. 

참고로 치킨 포장으로 이용시 2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김포 누구나홀딱반한닭 바베큐쌈닭을 주문했어요.

김포 운양동 치킨은 오븐에서 기름을 쏙 뺀 스타일입니다.

훈제나 구이보다 튀김을 좋아하는 분도 있고 취향이 다르잖아요.

여기는 보통 스타일과는 좀 다르더라구요.

누구나홀딱반한닭 바베큐쌈닭(21,900원)

파닭 먹어봤을때 후라이드 또는 양념치킨에 파절이와 같이 먹어봤지만

오븐에 구운 닭에서는 생소했는데요. 

이렇게 팬 위에 소스가 발라진 채 구워진 치킨과 파절이가 올려져 나옵니다. 

거기에 쌈으로 즐길 수 있도록 깻잎과 함께 

찍어먹는 소스는 4가지, 거기에 날치알이 같이 나와요.

SMALL

원래대로면 맥주가 생각나야하는데 

뭔가 소주와도 어울릴거 같아서 같이 마셨는데 좋더라구요.

야채와 함께 날치알까지 같이 먹는 김포 운양동 치킨이었어요.

기본적으로 바베큐쌈닭은 조금 매콤했어요.

매운맛을 조금 중화시키는 마요종류와 바베큐 소스 등

소스 자체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맛으로 즐기기 좋았어요. 

거기에 파절이에 날치알까지 올려서 먹으면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굿!

김포 누나홀닭 퓨전 치킨요리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네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88-5 115호

(지번 : 운양동 1297-1 115호)

031-982-424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