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일산 대화역 토담순대국 뼈해장국

by love95 2022. 2. 17.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다시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더라구요. 

친구와 함께 점심으로 일산 대화역 토담순대국을 다녀왔어요.

대화역 1번출구로 나와 도보 1분이 채 걸리지 않아요. 

영림브레아 건물 안쪽 1층에 있는데 도로 방면에서는 눈에 띄는 편은 아니었어요.

일산 토담순대국은 24시간 영업한다고 하네요.

안에는 입식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요즘 어디를 가도 가격이 다 오른거 같긴 하네요...

심지어 우리동네는 아직 괜찮지만 

여기 근처에 분식집 김밥도 다 가격 올랐더라구요.

 

토담순대국 메뉴

반응형

메뉴는 순대국은 물론 감자탕, 뼈해장국 등 다양하게 있어요.

순대국집에 왔지만 저는 뼈해장국을 막상 주문했습니다.

뭔가 좀 얼큰칼칼한 종류가 땡겼거든요.

기본찬으로는 깍두기, 배추김치, 

그리고 고추와 생양파, 쌈장이 나옵니다.

뼈해장국이라 찍어먹는 와사비간장 소스도 따로 나와요. 

뼈해장국

뚝배기가 기존에 먹었던 곳보다 조금 더 큼직한 편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특히 국물이 많아요. 

국물러버라면 좋아할 수도 있겠네요.

안에는 큼직한 고기 두덩이가 뼈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우거지도 들어있고 파도 꽤 낭낭하게 들어간 편이에요.

밥까지 말아서 호로록 비워냈습니다. 

국물 맛이 일반적으로 먹어왔던 뼈해장국과 살짝 다른 느낌?

저만 그렇게 느꼈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좋았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63 영림브레아

(지번 : 대화동 2222-2)

031-915-505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