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2주 다이어트 도시락 다양한 식단 구성 간편한 냉동도시락

by love95 2022. 3. 22.
728x90
반응형
SMALL

아직 일교차가 있어 감기도 조심해야겠지만
그래도 오후시간이 되면 이제는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요즘은 4계절이 아니라 마치 여름과 겨울만 있는 느낌인데...
올해는 많이 덥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바람일 뿐이겠죠?

그리고 또한가지!

겨우내 옷으로 꽁꽁 싸매고 다니면서 불어난 살들이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점차 공개될 예정이구요.

감추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너무 덥기에 얇게, 반팔을 입어야 하잖아요.

관리를 하기 위해 이번달부터 다이어트 도시락을 챙겨먹고 있습니다.

본래 뭐든지 1~2주가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건강한 다욧을 위해 

2주 다이어트 식단표를 우선적으로 계획해서 실천하는 것이 좋다는 말을 들었어요. 

하지만 말이 쉽지 매일 싸가지고 다니기도 힘들고 

가족들 모두가 저때문에 제대로 먹지 못하는 것도 죄송스럽구요.

그래도 검색만 하면 왠만한 것을 다 알 수 있는 세상이잖아요.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아봤지만 입에 맞지 않거나 맛이 쏘쏘하거나...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는 것도 쉬운건 아니더라구요. 

그러다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알게 된 아이락잇 도잇도잇 도시락이에요.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는

간편 냉동도시락이에요. 

건강 영양밥, 닭가슴살 식단, 볶음밥 맛보기 식단으로 

처음부터 무리하게 도전하지 않아도 되고 

20여가지 넘는 다양한 구성을 선택해서 배송받아 먹기에 편했어요.

한끼에 칼로리 3~400 kcal 로 열량도 낮으면서 

영양소는 고루고루 들어갔는데요. 

정작 떡갈비스틱, 피자오믈렛, 고기산적,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동그랑땡 등...

말만 들으면 이게 어떻게 다이어트 도시락이지 싶을 정도라고 할까요?

저도 믿기지 않았거든요. 

처음에 혹시 고기가 아닌 비건 음식인가 싶을 정도인데

저염식과 기초대사량을 맞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냉동도시락이면서 유통기한도 6개월 가량 되기에 

보관도 냉동실에 넣으면 되서 먹고 싶을 때 꺼내서 데우면 끝이라 편했네요.

물론 한번에 많이 이용하면 더 할인되겠지만 

도시락으로만 채울 수는 없으니...

4팩, 8팩, 12팩 등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데

배송비도 무료인지라 저는 욕심내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물론 다이어트 도시락만 먹는다고 자동으로 살이 빠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균형잡인 식습관을 잡고

간편도시락으로 빠르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냄새도 심하지 않아서 저는 사무실에서 먹으면서 돈도 아끼고 있구요? 

밖에서 먹기에는 요즘 라면, 김밥 한줄만 먹어도 너무 가격이 올라서 부담;;;

오히려 가성비도 좋은거 같네요.

그렇게 도잇도잇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있답니다.

 

 

>>> 보러가기

 

아이락잇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즐겨락 먹어락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