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

속초 중앙시장에서 사온 만석닭강정~ 맛있다~☆

by love95 2016. 3. 1.
728x90
반응형
SMALL

속초에 도착한 저는~

저녁을 먹은 뒤 중앙시장으로 향했어요.

바로 그 유명하다는 시장구경도 하며 만석닭강정을 먹기 위해서!!!

 

 

중앙닭강정과 만석닭강정이 맛있다는 말을 하도 들었는데~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좀 헤매었네요. ㄷㄷ

 

 

그 외에도 닭강정 집이 엄청나더라구요?

한쪽은 수산시장으로 각종 횟거리와 해산물이 가득~

다른쪽은.. 막상 다른 것도 팔았지만 닭강정시장인줄... +ㅁ+

 

 

하지만!!!

와... 역시 만석 인기 많네요.

저도 20여분가량 기다렸어요.

저 앞에 사람들 몰려있는데 그게 다 줄이라는...

 

 

화끈한맛과 보통맛~ 두가지가 있는데요.

후라이드도 파는건 직접 보고 처음 알았네요.

 

 

기본적으로 식혀서 나와요.

가격은 매운건 17,500원

보통맛은 17,000원

후라이드는 15,000원!

좀 가격이 나간다고 생각도 들지만 막상 요즘 통닭은 다 저정도는 되니까.. +ㅁ+

 

 

저는 매운맛으로 샀는데요.

위에는 핫! 이라고 따로 표시가 되어있었어요. ㅋㅋ

 

 

가격 좀 나가는거 같다고 했죠?

하지만 양이 일반 치킨보다 훨씬 많음~

양념도 가득가득~ 맛있었어요.

 

 

뭔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만석닭강정이 속초 중앙시장 가면 사야한다는 말은 맞는듯~ ㅋㅋ

맛있거든요. 하지만 궁금한건..

다른 가게도 왠지 비슷비슷한 맛일거 같은???

유명해진 곳만 인기가 많아서 좀 안타까워 보이기도 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