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분당 맛집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 마루샤브~☆

by love95 2016. 1. 11.
728x90
반응형
SMALL

다시 날씨가 오들오들 추워졌어요.

아직 1월 중순도 안되었는데 빨리 봄이 오길 간절히 바라는 저랍니다. ㅠㅠ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분당 맛집을 다녀왔어요.

샐러드바가 있는 샤브샤브 뷔페!!!

 

 

아미고 타워 건물 4층에 위치한 마루샤브인데요.

평일은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23시까지랍니다.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는 준비시간이니 참고하세요.

 

 

샐러드바에는 엄청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었어요.

총 몇가지인지 다 세지 못할정도... 게다가 다 맛있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자도 있고~

 

 

치킨에 튀김에 없는게 없었어요.

분당 맛집은 두시간동안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막상 시간만 들어보면 적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시간은 충분함~

그리고 마루샤브를 이용하면 주차 또한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답니다.

 

 

샐바 돌아다니며 먹기 바쁘지만..

역시 메인은 모니모니해도 샤브샤브 아니겠어요?

 

 

고기가 나오고 버섯과 단호박, 그리고 채소도 이렇게 나왔답니다.

 

 

육수에 갖가지 채소를 넣고 끓이다가

어느정도 끓기 시작하면 샤브샤브 투입!!! 

 

 

부드러운 고기에 육수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아직 다 먹지도 않았는데 쿠키와 과자,

조각 미니케이크 등.. 벌써부터 디저트를 챙겨오는 엄마;;

 

 

그러다 옆에 초콜릿 분수.. >.<//

마시멜로우 찍어서 저도 엄청 먹었어요.. 살은.. 음.. ㅠㅠ

 

 

샤브샤브는 확실히 푹 담갔다가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 먹은 뒤에는 죽을 만들자!!!

 

 

국물을 걷어낸 뒤 내맘대로 죽 만들 재료 가져와서~

 

 

마구마구 저어주며 끓인 뒤 마지막에는 계란도 투척!

 

 

맛있게 다 먹었지요.

확실히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가 있어서 더 좋았던 분당 맛집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