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한솥도시락 칠리포크도시락 먹었어요~♬

by love95 2016. 1. 15.
728x90
반응형
SMALL

음... 한가지 궁금한게..

아직 초보라 그런데 주제 선택하는거 맛집이 아닌,

내가 먹은거는 일상으로 해야하나 어디로 해야하나.. ㅡㅡ;;

음식이라는 카테고리가 없넹..

모 나중에 생각하기로~ ㅋㅋㅋ 어제는 한솥도시락 칠리포크도시락을 점심으로 먹은 이야기!

 

 

1월달동안 요일마다 한가지 메뉴씩 할인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게 어제는 없어서 그냥 칠리포크도시락으로 선택!

 

 

이렇게 나온 한솥도시락!

가끔 먹게 되면 포장해서 먹었지 매장 안에서 먹는건 처음이라는..

 

 

2시간 이내에 먹으라고 써있더라구요.

훗~ 저를 몰로 보구~ 저는 2분.. 은 오바구...

20분 안쪽으로 충분합니다. 캬캬캬 ㅋㅋㅋㅋ

 

 

칠리포크도시락 답게 소스도 칠리소스~

 

 

무생채와 콩자반, 볶음김치!!!

 

 

볶음김치는 좋아함~

이것만 있어도 솔직히 밥도둑인거 같아요. ㅋㅋㅋ

 

 

등심으로 만들었다는 돈까스~

 

 

부드럽고 맛있어요.

돈까스소스가 아닌 칠리소스에 찍어먹어도 맛 괜찮넹~

 

 

떡산적은 안에 정말 새알이라고 하나?

그런 떡이 송송 들어가있었구요.

 

 

가장 메인인거 맞나?

탕수육!!!! ㅋㅋㅋ

요즘은 분식집 가도 기본 5천원은 잡아야 밥먹는데...

요 칠리포크도시락은 3,600원~

다른것도 대부분 가격도 저렴하면서 한끼 든든히 먹을 수 있어서 한솥도시락 넘 좋은듯~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