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고고!

석모도 보문사~ 강화도에 있는 3대 관음영지 중 한곳입니다!

by love95 2016.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 다녀온 강화도에 있는 석모도!

석모도는 강화도에서도 배를 타고 가야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요.

스티커투어라고, 강화 여러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다 모으면 기념품을 주는 투어가 있는데,

석모도 보문사 또한 그 중 한 곳이죠.

 

 

현재 다리를 짓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아직 완공 전이라 배를 타고 가야만 석모도를 들어갈 수 있답니다.

저도 선착장에서 배를 통해 들어갔어요.

 

 

우리나라 3대 관음영지 중 한 곳이라는 보문사!

해수관음 성지라고 써있는데요.

저는 이 용어들의 뜻은 잘 모르겠다는게 함정이네요... ^^;;;

 

 

입장료가 있답니다.

표를 끊고 본격적으로 올라가보자!!!

 

 

 

지나가는 길에 보인 길냥이~

고양이를 보면 저는 먹을걸 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아무것도 가방에 든게 없어. 미안하다... ㅠㅠ

 

 

꼭대기까지 왕복 1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엄청난 돌계단이 저를 맞이해줬는데요. ㅋㅋ

힘들었지만 중간중간 이렇게 멀리 바라보면

석모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은 간략하게만 알리고 다음에 다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종교가 불교는 아니지만, 저는 이렇게 사찰을 다니면

뭔가 마음이 편해진다고 해야하나~ 힐링이 되더라구요.

강화도 자체가 유적지도 많고 볼거리도 많지만,

이렇게 배타고 섬을 다닐수도 있는 석모도!

놀러오신다면 보문사는 아마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

 

728x90
반응형
LIST